HOME | 회사안내 | 로그인 | 회원가입






  
 
작성일 : 16-11-15 00:49
“대통령에겐과분한 국민”…JTBC ‘사이다’ 일침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1,084  

JTBC 앵커가 박근혜 대통령을 향해 일침을 날렸다. 

14일 방송된 JTBC '뉴스현장'에서는 김종혁 앵커가 '대통령에겐 과분한 국민'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클로징 멘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 앵커는 '전 세계 어느 나라에도 이런 모습은 없을 것'이라며 '100만명의 시위대가 모였다 흩어진 13일 새벽 광화문 일대에는 쓰레기 하나 찾아볼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통령 하야를 촉구하는 무시무시한 시위였지만 일부 시위대와 전경들이 탈진해 실려갔을 뿐'이라며 '폭력 사태는 없었다'고 평화적으로 마무리된 촛불집회를 언급했다.

김 앵커는 '2016년 11월 12일, 대한민국 국민들은 분노를 정당하게 표출하는 방법을 보여줬다'며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헌법 1조'를 이보다 더 장엄하게 실천할 순 없을 것'이라고 평화 촛불집회의 의미를 되짚었다.

김 앵커는 '화염병 대신 100만 시위대의 함성이 청와대를 향해 날아갔다'며 '박 대통령은 걸핏하면 국가와 민족, 법 질서, 일벌백계를 언급해 왔다'고 꼬집어 말했다.

이어 '누가 누구한테 훈계를 합니까'라며 '위선적인 대통령에겐 오히려 너무나 과분한 국민들 아닙니까'라고 박 대통령을 향해 일침을 가하며 마무리 지었다.

 
 
 

  
[A look at Trump…]
[Suddenly, Zimba…]
[The shrinking p…]
[Trump has deep …]
글로벌 큰손의 예측 "美 부…
애플 아이폰 성능저하 집단…
'거리에도 모이지 말라…
트럼프 대통령 내외 '…
매티스 국방, 관타나모 방문…
카탈루냐의 미래, 오늘 조기…
외교부 '입국한 UAE 왕…
터키 대통령, '유엔 총…
제천 건물화재, “아내가 사…
홍준표-류여해 설전 이어…&…
[당대표로 돌아온 홍준…]
[노웅래 국회의원 인터…]
[송하진 전라북도 도지…]
[서병수 부산시장 인터…]
● 244 Madison Avenue Suite 1136 New York, NY 10016 USA / 210 Sylvan Avenue Suite B-5 Englewood Cliffs, NJ 07632 USA
● TEL: (646)740-3962 / FAX : (646)417-7033 / E : newskannusa@gmail.com
● Legal Advisor (고문변호사) : Jack Cilingiryan Attorney At Law
동포통신사 뉴스KANN은 미국 뉴저지 주정부 등록 미디어 입니다.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사용하면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게 됩니다.
Copyright ⓒ 2010 newskan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