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안내 | 로그인 | 회원가입












  
   
   [사회] 韓 판사·변호사 부부, 괌서 차량에 아이들 방치…체포   
   날짜 : 17-10-03 22:28                                                                     

[유리이 기자]=한국인 판사·변호사 부부가 미국령 괌에서 아이들을 차량에 방치했다가 체포됐다고 3일(현지시간) KUAM 뉴스가 보도했다.

한국에서 근무중인 A판사(35·여), B변호사(38) 부부는 전일 오후 괌에 있는 K마트 주차장에서 차량 뒷자석에 6살 된 아들과 1살 된 딸을 남겨두고 쇼핑을 하러 갔다가 경찰에 아동학대 등 혐의로 체포됐다.

미국에서는 6세 이하 아동을 8세 이상 또는 성인의 감독 없이 차량에 방치할 경우 현행범으로 체포될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나가던 두 여성이 차량 안에 있는 아이들을 발견해 911에 신고한 시간은 오후 2시30분께였고, 경찰이 차 문을 강제로 열어 아이들을 구출한 시간은 3시14분 경이다. 

아이들은 창문이 다 올라가 잠겨있는 차량 안에서 땀에 흠뻑 젖은 채 잠들어 있었다고 KUAM 뉴스는 보도했다. 하지만 이들 부부는 경찰이 아이들을 구출한 후 나타나 '3분 정도만 쇼핑을 하러 다녀왔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행히 아이들은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괌에서는 차 안에 아이를 방치해 아이들이 치명적인 부상을 입거나 사망하게 되는 사건이 몇차례 발생한 바 있다고 KUAM 뉴스는 덧붙였다. 미국의 비영리 단체 키즈 앤드 카즈에 따르면 미국 내에서는 뜨거운 차량에 아이를 방치한 사건으로 연 평균 37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A look at Trump…]
[Suddenly, Zimba…]
[The shrinking p…]
[Trump has deep …]
[속보]미국 클린턴 행정부, …
미국 국무부, 8일자로 반이…
캘리포니아 산불, 샌디에이…
ICAN, '북한 핵무기, …
北, 아랍과의 연대로 국제사…
아랍연맹 '세계, 팔레…
일본 홋카이도 표류 北 목선…
안철수 '박근혜 전 대…
트럼프 예루살렘 선언 3대 …
트럼프 ‘예루살렘 선언’ …
[노웅래 국회의원 인터…]
[송하진 전라북도 도지…]
[서병수 부산시장 인터…]
[[중한 수교 24주년] …]
● 244 Madison Avenue Suite 1136 New York, NY 10016 USA / 210 Sylvan Avenue Suite B-5 Englewood Cliffs, NJ 07632 USA
● TEL: (646)740-3962 / FAX : (646)417-7033 / E : newskannusa@gmail.com
● Legal Advisor (고문변호사) : Jack Cilingiryan Attorney At Law
동포통신사 뉴스KANN은 미국 뉴저지 주정부 등록 미디어 입니다.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사용하면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게 됩니다.
Copyright ⓒ 2010 newskann.net All rights reserved.